앰플병 만들기
shift+A로 새로운 실린더를 생성하고, 오브젝트의 이름을 앰플병으로 변경합니다.
S로 사이즈를 조정합니다.
Tab, 에디트 모드에서 윗면을 선택하여 E, 돌출해 주고 S로 사이즈를 줄여 줍니다.
한 번 더 E로 돌출합니다.
윗면을 다시 선택하여 I로 인셋페이스 해 주고 E로 돌출하여 입구를 만들어 줍니다. 맨 윗면은 delete로 지워 줍니다.
ctrl+A로 모든 변환을 적용하고, 쉐이드 스무스를 적용합니다.
솔리디파이 모디파이어를 추가합니다. 두께를 0.1m, 균일한 두께를 체크하고 적용해 줍니다.
베벨 모디파이어를 추가합니다.
안쪽 아랫면을 선택하여 G, Z로 밑부분의 두께를 더 두껍게 만들어 주고 ctrl+B, 둥글게 수정해 줍니다.
에디트 모드에서 엣지 선택 모드로, 앰플병의 안쪽 면을 드래그하여 선택해 줍니다. shift+D, 마우스 우클릭으로 제자리 복사하고, P로 복사된 부분을 분리해 줍니다. 새로 생성된 오브젝트의 이름을 앰플로 바꿔 줍니다.
앰플 오브젝트를 선택한 후 /를 눌러 앰플 오브젝트만 뷰포트에 나타나도록 하고, 위쪽 엣지를 루프선택하여 F, 윗면을 만들어 줍니다.
다시 /를 눌러 가려졌던 다른 오브젝트들을 나타나게 하고 alt+Z, 엑스레이 모드를 켜 줍니다.
앰플 오브젝트와 앰플병 오브젝트가 겹치지 않도록 앰플 오브젝트를 선택하여 S, shift를 누르고 살짝만 줄여 줍니다.
다시 앰플병을 선택하고 에디트 모드에서 페이스 선택 모드, 앞면을 드래그하여 선택한 후 shift+D로 제자리 복사, P로 분리해 줍니다. 새로 생성된 오브젝트의 이름은 앰플라벨로 변경합니다.
앰플라벨 오브젝트의 세로 사이즈를 S, Z로 조절해 줍니다.
앰플병과 앰플라벨 오브젝트가 겹쳐있지 않도록 라벨 오브젝트를 G, X하고 shift를 누른 상태에서 아주 살짝만 이동시켜 줍니다.
shift+A로 새로운 실린더를 생성하고, 오브젝트의 이름을 스포이드로 변경합니다.
S로 스포이드 오브젝트의 사이즈를 앰플병 입구에 맞게 수정합니다.
쉐이드 스무스를 적용해 줍니다.
Tab, 에디트 모드에서 페이스 선택 모드로 윗면을 선택하여 I, 인셋페이스 해 주고 E로 돌출하여 스포이드 손잡이 부분을 만들어 줍니다.
맨 윗면을 선택하여 ctrl+B로 베벨 단계를 조절하여 둥글게 수정해 줍니다.
alt+Z로 엑스레이모드를 켜고, 스포이드 오브젝트의 밑면을 선택하여 I, 적당히 인셋페이스 하여 E로 스포이드 유리 부분을 만들어 줍니다.
스포이드의 형태를 잡아 주기 위하여 엣지를 루프선택하여 S로 사이즈를 조절합니다.
베벨 모디파이어를 추가합니다.
앰플병, 스포이드, 앰플라벨, 앰플 오브젝트를 모두 선택하여 M, 새로운 컬렉션을 만들어 줍니다. 그 후 H를 누르거나 아웃라이너에서 컬렉션의 눈을 클릭해 뷰포트에서 숨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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